Eungene's Imaginations...

얼마전 밤에 남자 혼자 선유도를 다녀 왔습니다. ㅜ 본문

카테고리 없음

얼마전 밤에 남자 혼자 선유도를 다녀 왔습니다. ㅜ

Eungene's 2010. 5. 10. 12:00
728x90
반응형
일다니랴, 방통대 다니랴...
정말 너무 힘들더군요~ 그래서...

밤에 9시에 그래!! 한강공원에 바람을 쐬러 가자!! 그래서

자전거를 타고!! 대림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코스는 도림천--> 안양천--> 한강--> 선유도  이렇게 되겠네요 ㅋㅋ

하여튼,,,


저 뒤에 보이는 다리가 성산대교였나? 성수대교 였나? ㅡㅡㅋ

하여튼 야경 하나는 죽이더라구요~ 음...


물내음도 물씬 풍겨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ㅋㅋㅋ

어쨌든 선유도 앞 한강공원까지 자전거를 타고 으쌰으쌰!! 달려 갔습니다 ㅋㅋ



아래에 있는 다리가 선유도로 건너가는 다리죠~

참.. 이뻤습니다... ㅋㅋㅋㅋㅋ


아래부터는 선유도 내부 사진들 입니다~ㅎㅎ





사진은 잘 못 찍었지만... ㅋㅋ
밤에 선유도를 간다는건 혼자 갈때는 사색할 수 있는...

연인과 갈때는 이런저런 대화를 도란도란 할 수 있는 곳....


정말 좋은 데이트 코스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