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gene's Imaginations...

Visual Studio Community 라이센스 본문

Programming

Visual Studio Community 라이센스

Eungene's 2018. 5. 16. 09:32
728x90
반응형
  1. 설치 및 사용권.
    1. 개별 사용권. 판매 또는 다른 목적으로 고유한 응용 프로그램에 개별적으로 작업하는 경우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조직 사용권. 조직인 경우 귀사의 사용자는 다음과 같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귀사의 사용자는 사용자의 수와 상관없이 OSI(오픈 소스 이니셔티브)에서 승인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사용권에 따라 출시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수에 관계없이 Xamarin Studio 또는 Visual Studio 확장 기능 및 Xamarin Component Store 또는 Visual Studio Marketplace 구성 요소의 개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귀사의 사용자는 사용자의 수와 상관없이 강의실 교육(온라인 또는 직접)의 일환으로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또는 교육 연구 수행을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위의 사항에 해당하지 않으며 귀사가 기업(아래에 정의됨)이 아닌 경우 최대 5명의 귀사의 개별 사용자가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및 테스트를 목적으로 동시에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기업인 경우 귀사의 직원 및 계약자는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또는 테스트를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상기 허용된 범위 내에서 오픈 소스 및 교육 목적은 제외됩니다. “기업”은 전체 (a) 250대 이상의 컴퓨터 또는 250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거나 (b) 미화 1백만 달러(또는 다른 통화 상당 금액) 이상의 연간 매출을 거두고 있는 조직 및 계열사이며 “계열사”는 해당 조직을 지배(대주주 소유를 통해)하거나 해당 조직의 지배를 받거나 해당 조직과 공동 지배를 받고 있는 실체를 의미합니다.
    3. 데모 사용. 상기 허용된 사용에는 응용 프로그램을 설명하는 소프트웨어 사용이 포함됩니다.



즉, 기업에서는 응용 프로그램의 개발 또는 테스트 목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없다.

오픈소스로 배포할거 아닌 이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