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gene's Imaginations...

스마트폰 추천 유틸 : Pocket Music 본문

IT/SmartPhone

스마트폰 추천 유틸 : Pocket Music

Eungene's 2009. 10. 26. 16:53
728x90
반응형

요즘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에 위력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나는 4년전부터 그 위력을 익히 알고 있던 터라 계속 스마트폰을 이용해 왔지만...
이제부터 그 스마트폰의 위력을 다시 한번 실감하면서 추천유틸들을 하나한 천천히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ㅋ

우선 첫번째로 우리들이 핸드폰을 이용하면서 절대로 포기못하는 mp3플레이어...
우리들이 iPod Touch또는 iPhone에 열광하는 이유는 깨끗한 음질에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mp3플레이어 프로그램또한 굉장히 편하게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번에 내가 강추하는!!! Pocket Music은 그냥 단순한 뮤직 플레이어가 아니다.


이 유틸리티는 내가 원하는 EQ로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leep Time을 맞출 수도 있고, 알람까지도 가능하다.

즉, 현재 재생목록에 올력와있는 음악들을 들으면서 우리들이 흥겹게 깨어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음악이 있는한 알람은 계속 울리게 된다...ㅋ ㅋ
Window Mobile상에서 프로그램이 꺼져 있더라도~ 시간만 셋팅해 놓으면 OK!

PocketMusic은 해상도 가릴 것 없이 Window Mobile 단말기라면 모두 인스톨 가능하다.

원래는 돈을 주고 구입을 해야 하지만, 어딘가 잘 찾아보면 인스톨 파일은 물론 과자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지금까지 내가 여럿 써본 플레이어 중에서 Pocket Music!!

■ 별점 : ★★★★☆
 □ 장점 : 기본음질이 딸리는 단말기에서도 포켓뮤직의 EQ셋팅은 강력하다.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깔끔한 알람기능... 버릴 수 없는 플레이어의 완소 아이템이다.
 □ 단점 : 기본적으로 키셋팅이 가능해서 왠만한 단말기는 Screen Off같은 음악 플레이 도중에 화면만 꺼주는 
             기능이 있다. 이 점도 Pocket Music에서 제공을 해주는데, 문제는 옴니아-1에서 키셋팅을 할 수가 없
             다. 모든 키들이 Window에 종속되어 있어서 키가 먹지를 않는다.

P.S : 옴니아 단말기에서 포켓뮤직 플레이어의 화면만 끄는 기능을 쓰고 싶은 분들은 옴니아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Lock키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 종료 키를 꾸욱 누르면 Lock이 되면서 화면이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꺼집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