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gene's Imaginations...

[강추]KZ Aptx HD 블루투스 케이블 본문

Eungene's Item

[강추]KZ Aptx HD 블루투스 케이블

Eungene's 2020. 11. 4. 12:32
728x90
반응형

지금 수월우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가끔 외부에 나갈 때 선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이 강하게 땡기는 경우가 있다.

어영부영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사용하기 싫고..

 

다른 방안이 KZ Aptx HD 블루투스 이어폰이었다.

 

가격도 2만원 초반밖에 안한다.

 

 

 

Producer dk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 케이블의 전버전 Apt-x가 없는 버전으로 리뷰를 해줬었는데,

화이트 노이즈에 그냥 가성비로 들고 다닌다고 했던것으로 들었다.

 

그래도 이번에 Apt-x가 추가가 됐다고 하니 Apt-x를 믿고 지른 경향이 있다.

 

결론을 먼저 이야기 하자면..

음질만 놓고 봤을 땐 강추!

수월우 특유에 공간감과 톤밸런스의 성격을 최대한 전송해주는 것 같다.

물론 Apt-x연결로 들었을 때 얘기다.

이 정도 퀄리티면, 다른 이어폰의 성향도 잘 커버해줄거라는 생각이 든다.

 

근데 문제는 수월우 2pin단자와 KZ 2pin단자의 모양이 안 맞아서 나는 칼로 잘라서 작업을 해주어야 했다.

수월우 인이어 이어폰에 장착하기 위해서 앞쪽 꼬다리를 잘라주었다.
케이블 꼬다리를 자르고 장착한 모습

문제는 수월우 이어폰은 저렇게 잘라도 모양이 안 맞아서 좀 헐겁다.

조금 힘을 주면 빠져버리니... 좀 불안하긴 하다...

 

여튼, 저렇게 해서 소리도 잘나오고 잘되니 그건 다행인데..

결론적으로 나는 쉽게 빠져버리는 케이블 때문에 못 쓸 것 같다.

 

mmcx 단자를 사용하는 케이블은 손쉽게 한번에 모두 장착 가능할것이니

mmcx단자를 사용하는 이어폰은 바로 사용 가능할 것 같다.

 

2pin은 망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모양은 대충 이러니 이어폰에 맞출 수 있는지 먼저 확인해보기 바란다.

 

리뷰는 여기서 끝

아래 사진들은 그냥 박스 및 구성품 사진들이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