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gene's Imaginations...

Gone Girl / 나를 찾아줘 - 부부에 충격 스토리!!! 본문

Movies

Gone Girl / 나를 찾아줘 - 부부에 충격 스토리!!!

Eungene's 2014. 11. 25. 11:06
728x90
반응형
나를 찾아줘.. 아니지.. 영어 제목이 Gone Girl인데... 참... 제목 거시기 하게 지었네...


썰전에서 허지웅이 인터스텔라와 나를 찾아줘를 재밌게 보았다고...
솔직히 허지웅은 인터스텔라보가 나를 찾아줘가 더 재밌었다고 한다.

그래서 요즘 대세인 인터스텔라를 먼저 보고 나를 찾아줘를 심야... 11시 35분 심야!!!! 로 여친과 봤음...
아무래도 청소년관란불가 영화이다 보니깐..
거기다가 상영관도 별로 없다. 신도림, 구로, 광명 CGV에는 상영할 생각도 전혀 안하고,
철산 CGV에서만 하루에 딱! 한번 상영을 한다. 젝일...


스포하기에는 거시기 하고 ㅋ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건... 간단명료하게 막장 아침드라마를 영화로 옮겨 놓았다고 하는데 ㅋㅋㅋㅋ
그렇게까지 막장은 아니고 ㅋ

남편과 와이프에 심리게임이 참 재미진 영화이다.
사랑과 전쟁이기도 하면서 스릴러이고,,
마지막에는 교훈을 주기도 하는 영화...

남편은 와이프한테 잘 해야 하고~ 여자는 남편이 최고인 줄 알아야 하는 영화이다 ㅋㅋㅋㅋㅋ


나는 이 영화를 보고 다른거 없다.
여자가 무섭다... 여친한테 잘 해야겠다...
참....


꿈에 나올까 두렵다.. ㅋ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