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ngene's Imaginations...

[시흥 대야동 맛집]홍익돈까스 시흥대야점 - 타 대리점과 다른 메뉴 조리의 끝판왕 본문

Eungene's 여행/국내맛집

[시흥 대야동 맛집]홍익돈까스 시흥대야점 - 타 대리점과 다른 메뉴 조리의 끝판왕

Eungene's 2020. 11. 6. 22:42
728x90
반응형

 

처음 우리동네에서 홍익 돈까스를 먹었을 때, 나름 맛있게 잘 먹었다.

근데, 돈까스 외에 파스타를 한번 시켜먹고선,, 다음부터는 먹지 말아야지 하고 실망했던 기억이 있다.

로제해물 파스타 소스가 밍밍하고 편의점에서 시켜먹는 느낌이었다.

 

그러다 여자친구 사무실을 갔다가 시흥 대야동에서 나는 더블치즈돈까스, 여자친구는 상하이로제파스타를 시켰는데..

플레이팅부터가 너무 달랐다.

그 때는 블로그 신경 안쓰고 있었을 때라 사진도 안 찍고 정말 맛있게 허겁지겁 먹었는데,,

다시 시흥대야점을 갈 기회가 생겨서 사진을 다시 찍었다.

 

상하이로제파스타 해물과 로제의 풍미가 프랜차이즈인데도 괜찮았고, 내가 시킨 스노우철판돈까스도 적절히 잘튀겨서 돈까스에서 거의 느껴보지 못한 돈까스 돼지고기에 육즙을 느껴가면서 잘 먹을 수 있었다.

 

그러다 다시 우리동네에 홍익돈가스 집을 갔는데....

크림돈까스를 시켜서 먹는데, 너무 바싹 튀겨져서 돈까스 고기 풍미가 느껴지지도 않고 그냥 소스맛으로 먹었는데..

소스도 너무 별로였고,

치즈롤까스는 대충 튀겨서 가운데 치즈가 녹지 않고 냉기가 있는 채로 치즈조각이 있더라...

대리점마다 조리해주는 사람에 따라서 너무 천차만별에 돈까스가 나오는데.. 솔직히 너무 실망했지만...

 

시흥대야점 홍익돈까스는 다른 매장에서 상처받은 내 마음을 어루만져준 고마운 돈까스 집이다.

 

시흥대야점에 홍익돈까스 정말 괜찮으니 뭐 먹기 애매한 분들은 그냥 홍익돈가스 가라.

아줌마 아저씨들도 맛있으니깐 점심시간에 와서 잘 드시더라.

 

반응형
Comments